개포프레지던스자이 59㎡ A타입 내부 미리보기

    반응형

    개포프레지던스자이 59㎡ A타입 내부 미리보기

    개포프레지던스자이

     

    안녕하세요 개포황금부동산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단지는 현재 공사중에 있는 개포프레지던스자이 입니다. 그중에서도 59㎡ a타입 내부를 미리 한번 살펴보도록 할텐데요. 아래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개포프레지던스자이평면도

    개포프레지던스자이 59㎡ a타입 평면도

    우선 평면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구조는 판상형으로 침실3개 욕실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베이이면서 한가지 특이점이 있는데 혹시 발견하셨나요?

    바로 발코니 위치입니다. 대부분 최근 신축 아파트 평면 구성으로는 발코니가 안방에 위치한 경우가 많지만, 개포프레지던스자이는 침실2에 배치하였습니다.

     

     

    현관을 들어오면 중문 설치시 세대 내부 프라이버시와 먼지,소음 차단 역할을 해주고 있으며, 전신거울 그리고 수납공간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네요.

     

     

    다음은 거실을 살펴보겠습니다. 층고는 2.4m 를 적용하였으며, 창호는 lg하우시스와 공동개발한 full-frame 방식으로 설치하여 시원한 조망과 개방감을 선사합니다.

     

     

    주방은 아늑하면서도 실용성을 더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또한 주방에도 자이만의 특화된 공기청정 시스템인 시스클라인을 옵션 선택시 쾌적하면서도 깔끔한 주방을 유지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안방입니다. 유상옵션 선택시 시스템에어컨과 시스클라인이 설치하실 수 있으며, 원목마루라 창호 색이 통일되어 세련되면서도 아늑한 느낌을 선사하는 59제곱 안방 내부입니다.

     

     

    안방욕실은 비데일체형 변기와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안방 맞은편 침실로는 자녀방 혹은 서재로 사용하시기 좋을것 같은데요. 통창이 설치되어 있어서 채광이 방안 가득하게 채워집니다.

     

     

    침실2 구조입니다. 앞서 평면도를 보며 말씀드렸던 내용처럼, 안방에 발코니가 설치되어 있지 않고 침실2에 발코니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견본주택 인테리어처럼 자녀방으로 사용시 개방하여 더욱 넓게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거실욕실입니다. 샤워부스대신 수납형욕조가 설치되어 있으며, 동일하게 비데일체형 양변기가 적용되어있습니다.

     

    개포프레지던스자이 입주권 시세

    이렇게 프레지던스자이 59㎡ a타입을 모두 살펴보았는데요. 현재 절반정도의 시공이 진행되고 있으며, 네이밍 변경, 미래문화유산 철거 관련 논의가 한창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포프레지던스자이 매물 문의나 그 외 개포 재건축 매물문의는 개포황금으로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황금추천포스팅

    2021년 8월 개포래미안포레스트 전월세 실거래가 시세 정보

     

    2021년 8월 개포래미안포레스트 전월세 실거래가 시세 정보

    2021년 8월 개포래미안포레스트 전월세 실거래가 시세 정보 안녕하세요 개포황금입니다. 오늘 오랜만에 전해드릴 소식은 개포래미안포레스트 전월세 실거래가 소식입니다. 실거래가와 함께 추

    hwanggum.tistory.com

    2021년 8월 개포 디에이치아너힐즈 실거래가 및 시세

     

    2021년 8월 개포 디에이치아너힐즈 실거래가 및 시세

    2021년 8월 개포 디에이치아너힐즈 실거래가 및 시세 안녕하세요 개포황금부동산입니다. 지난 한주를 뜨겁게 달궜던 디에이치자이개포 무순위 청약이 어제 발표되었습니다. 그중 20대도 당첨되

    hwanggum.tistory.com

    2021년 8월 12일 개포래미안블레스티지 실거래가 정보

     

    2021년 8월 12일 개포래미안블레스티지 실거래가 정보

    2021년 8월 개포래미안블레스티지 실거래가 정보 어제 그동안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디에이치자이개포(개포8) 단지의 무순위 줍줍 청약이 진행되었습니다. 5가구 모집에 총 25만명이 몰려서 엄청

    hwanggum.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