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포동 구마을 신축 상가 통임대 (5층)
- 부동산 소식/강남구
- 2023. 12. 14. 14:23
개포동 구마을 상권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맞은편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 입주가 시작되면서 항아리 상권에 해당하는 맞은편 구마을이 주목 받고 있는데요. 오늘은 신축으로 리모델링을 한 상가 건물 통임대를 소개해드립니다.
개포동 구마을 상권
디에이치퍼스티어아이파크와 래미안블레스티지 사이에 위치한 구마을은 개포동의 역사를 함께 시작한 상권입니다. 주변 재건축 시작과 동시에 한동안 잠잠했던 상권이었지만, 입주를 끝마치기 시작하자 가장 뜨거운 상권중 하나로 급부상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수요가 늘어나고 있지만, 건물 노후화와 면적의 한계로 인해 업종이 제한되었는데요. 하지만, 최근들어 개포동 구마을의 건물 리모델링이 하나씩 추진되면서 상권에도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주유소 자리였던 부지에 마커스나인 빌딩이 들어서면서 스타벅스와 메디컬 빌딩으로 변화하였는데요. 이러한 분위기에 발맞춰서 이면부 건물들도 하나둘씩 리모델링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개포동 신축 상가 특징
해당 건물은 개포동 구마을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원 바로옆에 있어서 쾌적하면서도 조용합니다.
지하1층의 경우에는 선큰 구조로 기존의 지하의 어두운 이미지를 탈피하였는데요. 1층에서 전용으로 내려가는 계단이 별도로 있어서 1층과 지하1층 연층으로 계약하시면 공간활용이 뛰어날 것 같습니다.
건물 개요
건물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규모 : 지하1층 ~ 지상5층
전용면적 : 지하1층 : 26평 / 1층 11.4평 / 2층 20.3평 / 3층 20.3평 / 4층 19.8평 / 5층 10평 (테라스별도)
관리비 : cctv 통제 시스템 , ev 유지 수선비, 건물 청소비 , 화재보험료 , 공동전기세.
주차대수 : 총 3대 + a
임대료는 통임대시 보증금 3.3억 , 월세 2000만원 , 관리비 180만원입니다. 각 층별 개별 임대도 가능하니 문의 주시면 현장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